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용인 기흥 코리아CC 근처 벚꽃보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뚜르비옹 다녀왔어요.

코리아CC-가는-도로
코리아CC 가는 도로


기흥 이케아와 롯데아웃렛 사이 코리아 CC 가는 도로를 달리다 보면 강원도 고갯길을 달리 것 같은 정겨움이 있어요. 구불구불 잘 포장된 도로를 고개하듯 드라이브할 수 있지요. 거기에 4월 지금은 벚꽃이 너무 예쁘게 도로 양옆으로 피어 있답니다. 그리고 골프장을 가로질러 더 깊이 들어가면 스카이캐슬 촬영지인 라 센트라가 골프장 안에 있답니다.

 


스카이캐슬-촬영지-라센트라
스카이캐슬 촬영지 라센트라

스카이캐슬 촬영지 라센트라는 이태리 투스카니 스타일 건축물로 듀플렉스, 단독, 타운하우스. 3가지 타입으로 있다네요.
유럽에 와있는 느낌이네요. 이곳은 입주민에게는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된다네요. 그리고 1가구2주택에 적용이 안 된다네요.

 

스카이캐슬-촬영지
스카이캐슬 촬영지

 

요기는 분양사무실로 쓰는 듯하더라고요. 드라마에선 도서관과 파티하는 곳으로 나왔던 곳입니다.

 

벗꽃길
벗꽃길


리센트라를 뒤로하고 다시 벚꽃길을 자동차로 5분 정도 달려 뚜르비옹으로 가는 중입니다.

 

뚜루비옹
뚜루비옹 TOUR BILLON


주변에 다른 맛집과 카페가 주변에 좀 있어요. 고깃집도 많은 편이고요. 그리고 고인이 된 앙드레김 집도 이 근처 가까이 있어요. 뚜레비옹은 겉으로 보기에는 규모가 크게 보이진 않지만 안쪽으로 단체모임을 가질 수 있는 야외 룸들이 구비되어있어서 가족모임이나 돌잔치, 소규모 결혼식 등을 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뚜루비옹-내부
뚜르비옹내부



뚜르비옹의 내부는 이태리 음식점답게 아기자기 우아함이 같이 공존합니다. 볕이 잘 드는 창가 쪽에서 미니 장미들과 예쁜 정원의 나무들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으니 정겹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테이블마다 하얀색 식탁보가 정갈하게 깔려있는 것이 대접 받는 느낌이 드네요. 실내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앤틱 하여 소개팅이나 데이트하기에 안성맞춤인 듯해요.

 

아늑한 창가쪽 자리


우리는 아늑한 창가 쪽 자리를 잡았고 마침 손님이 많지 않은 시간이라 한적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는 LUNCH로 주문했죠.
-LUNCH COURSE- (AM 11:30~ pm. 14:00)
갓 구운 빵
샐러드
파스타, 리소토 메뉴 중 택 1
커피 or 오르조 차

18,000원




상하이파스타
상하이 파스타


상하이 파스타는 정말 우리 입맛에 딱 좋았어요. 다른 곳에서는 짬뽕인지 파스타인지 구분이 가지 않게 만드는 곳이 대부분인데 알맞은 소스의 농도와 매운맛과 해산물의 조화가 정말 좋았습니다.
전복하나 가 온전히 하나가 있고 새우와 오징어등 해산물이 신선해서 더 좋았습니다.

 

포르치니-리조또
포르치니 리조또


포르치니 리소토는 정말 건강한 맛이네요. 율무 씹히는 느낌이 좋네요. 소고기도 알맞게 들어있어요. 레드와인과 같이 먹으면 더욱 좋아요~


후식커피
후식 커피


커피가 한강이네요.  양이 많아요. 하지만 맛은 전동 커피머신에서 내려 보관하여 주는 커피맛이네요. 후식 커피는 량은 적고 진한 것이 좋을 수 있어요.

미니장미
뚜르비옹 정원 미니장미

뚜르비옹의 정원에 미니장미가 아기자기 예쁘게 피었네요. 식사를 마치고 정원 한 바퀴 돌아보는 것도 좋았습니다.